카페 마케팅

카페마케팅
다양한 카페 컨텐츠를 통해 광고주의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커뮤니티 사이트에 노출하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증가에 기여할 수 있으며, 특정 관심사를 가진 고객들에게 비교적 짧은 시간에 접촉이 가능한 마케팅입니다.
장점
  • 회원들의 입소문 전파
  • 고객들에게 전파되어 브랜드 신뢰도 증가
  • 구매에 결정적 도움
  • 정보, 지식공유
  • 관심사별 타켓팅 정보
브랜드커뮤니티 (카페)
  • 타겟화된 잠재 구매 고객 확보 및 회원 유입 확보
  • 제품 TEST에 관한 확실한 피드백 효과
  • 카페 카테고리 상위 노출을 통한 유입 활발
  • 브랜드 충성 마니아층 확보
  • 회원 간의 유대관계 형성 용의
  • 카페 자체의 수익 모델 전환
  • 이벤트 프로모션 창구와 기업 공신력 제고
광고주의 CI, BI 혹은 사업 군에 적합한 스킨과 메뉴 구성을 기획, 디자인 및 제작 기업과 고객의 커뮤니티가 가장 원활히 이루어지는 영역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시키기에 효과적이다. 꾸준한 유입자의 증가 및 다양한 콘텐츠의
활성화로 기업 브랜드 사이트 못지않은 영역으로써 활용이 가능하다.
연계커뮤니티 (카페)
  • 연계 카페 카테고리를 이용한 상위 노출
  •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다양한 상품 판매경로 확인
  • 웹진 포스트를 통한 정보제공
  • 제품의 시장성 기능과 평판의 효율적 관리
  •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창구
  • 다양한 광고 접목 용이
  • 제품 TEST 시장 확보가 용이
사업군과 상품 군에 적합한 주제 기획 및 노출 키워드 선별
기업 브랜드, 상품 서비스 영역을 파악하여 총체적인 업종 군 키워드로 기획,
제작, 운영되는 제2의 카페영역이다.
제삼자인 명품 매니아의 커뮤니티 형식의 카페를 생성 우회적으로 홍보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카페마케팅의 전략
  • 카페 검색 영역에서 핵심 키워드 검색 시 콘텐츠 상위 노출
  • 다수의 컨텐츠를 웹상에 배포하여 최대의 바이럴 효과 창출
  • 기업과 고객, 고객과 고객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형성
  • 정보 공유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효과적인 문화 마케팅 집행
  • 다양한 정보 제공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로열티 극대화
카페마케팅의 프로세스

정보 획득 목적과 더불어 교감 및 친교활동을 위해 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니즈는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훌륭하게 구축된 카페 하나가 가지는 파급효과는 후기와 교감 활동을 중요시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기업의 서브 페이지로 큰 영향을 발휘합니다.

기업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드리는
베스트미디어의 통합솔루션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1544-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