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마케팅

키워드검색 광고 (네이버/다음)
인터넷 검색 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검색광고
‘찾아오는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적중률이 높은 광고입니다.
장점
  • 정확한 타겟팅 높은 효율성
  • 가격에 맞추어 합리적인 광고 운영 가능
  •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
  • 입찰 순위에 따라 상위 게재 가능
  • 실시간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유연한 대응 가능
키워드 마케팅 프로세스

집중적광고관리

타 경쟁사의 키워드 분석을 통한 정보를 얻습니다.

로그분석 시스템

고객들의 다양한 유입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즌별 키워드 / 광고문구수정

시즌별로 구분하여 키워드 및 광고 문구를
탄력적으로 변경합니다.

광고분석 보고서

광고를 분석하여 효율적인 광고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서포트

구매력을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컨설팅 지원

전담 Agent 관리 시스템

전담 Agent 관리를 통하여 보다 철저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 상품 안내
네이버 - CPC 키워드검색 광고, 브랜드 광고 등이 있습니다.
다음 - CPC 키워드광고, 브랜드검색 광고,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DDN 광고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상품 예시
네이버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 플러스,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모바일 배너, 브랜드검색 등
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혹은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를 방문 했을때 노출되는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 광고는 네이버 포털에만 노출이 됩니다.

다음 광고상품 예시
다음 광고상품

검색제휴 네트워크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최대 10개의 광고를 노출하며,
특히 Daum. Nate, Zum, Bing 등에서는 통합검색결과 최상단 영역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다음 키워드 검색광고 상품은 다음 사이트 외 다수 포털 사이트에 광고가 동시 기재됩니다.

기업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드리는
베스트미디어의 통합솔루션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1544-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