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켓팅광고

팝언더
소비자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또는 특정 URL에 그 키워드가 매칭되었을 때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네이버의 새로운 광고상품으로서 양질의 컨텐츠를 통합검색에 노출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팝언더 광고 노출방식

사용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분석 후 키워드를
산출하여 매치되는 광고주의 광고페이지를 현재 사용자가 보고 있는 페이지 뒷면에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 사용자가 검색창에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와 매칭되어 브라우저 상단 윙고툴바 영역에 광고주의 광고 노출
  • 텍스트형태 광고 풍선 도움말 추가 노출
  • 키워드를 매칭한 광고주 중 5개 업체를 추출하여 랜덤으로 롤링되며 노출
  • 키워드별 단가적용 / 클릭당 과금
  • 사용자들이 검색한 키워드를 매칭하여 노출시키는 타겟팅 광고상품으로
    구매전환율이 높으며, 최저 30원의 클릭당 단가로 타사의 키워드 광고 대비
    광고효율이 높은 상품
  • 사용자가 주소창에서 URL 입력하거나 즐겨찾기를 통해 특정 URL
    접속시 해당 URL과 매칭되어 브라우저 상단 애드팝툴바 영역에
    광고주의 광고 노출
  • 텍스트형태 광고와 풍선 도움말 추가노출
  • 키워드 매칭한 광고주 중 5개 업체를 추출하여 랜덤으로 롤링되며
    노출
  • URL별 단가적용 / 클릭당 과금
  • URL 매칭을 통한 타겟팅 광고 상품으로 경쟁사나 인지도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상품

기업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드리는
베스트미디어의 통합솔루션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1544-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