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in 마케팅

지식in 마케팅
네티즌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매체입니다. 직접 소비자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브랜드를 거부감 없이 노출 및 부각 받기 때문에
고객들의 구매 결정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지속해서 노출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분야의 점유율
확보가 가능한 효과적인 온라인 매체입니다.
장점
  • 질문과 답변을 통한 타인의 지식을 공유
  • 관심사별 타겟팅화된 정보제공
  • 대중화된 매체로 빠른 효과
  • 실질적인 정보 전달로 브랜드 노출
  • 직접적인 가망고객 확보
소비자 언어로 기업 친화도를 극대화시키는 마케팅 도구

소비자는 일반적인 Q&A라는 형태를 광고가 아닌, 지식이나 노하우를 수용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에 Q&A 마케팅은 기업 제품이나 기업 자체에 관한 궁금증을 수많은 연결고리에 질문과 답변으로 연결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광고효과를 수반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Q&A 마케팅은 단순 질문과 답변이 아닌 고객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에 전문성을 가미하여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입소문의 발원지 역할을
담당합니다.

지식검색마케팅의 장점
Q&A Marketing

직접적인 가망고객확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대해 문의를 하므로 궁금증을 풀어주면서 친화적인 광고 효과를 낼 수 있음

특정 분야 집중 마케팅

고객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에 전문성을 가미하여 제공, 집중적인 마케팅 극대화

거부감 최소화

궁금증을 수많은 연결고리에 질문과 답변으로 연결하여 소비자 친화도 제고 및 감성적으로
접근 용이

지식검색 마케팅은 입소문을 자연스럽게 유발할 수 있는 최적의 채널이다.
소비자들이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많이 유입되며 실시간으로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홍보에 있어서 좋은 효과를 이루어 낼 수 있다.
지식검색 마케팅은 지식검색 자체가 정보를 공유하도록 만들어진 온라인 컨텐츠이므로 소비자들은 광고라고 인식을 하지 않고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
소비자 친화적인 언어로 소비자 중심형의 양질의 콘텐츠를 정보와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지식검색마케팅의 종류
지식검색 최상위 노출

메인 키워드를 지식 검색 최상위 영역에 노출하고,
방문자 리뷰 관리를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지식검색 브랜드형

소비자가 검색할 만한 질문에 다양한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정보를 지식검색 영역에 남기고,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합니다.

  • 전략적인 질문생성과 고객 경험담 위주의
    답변을 통해 간접적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노출합니다.
  • 악성 댓글, 안티성 내용을 관리합니다.
  • 매출 향상과 기업의 인지도를 높입니다.
  • 지식검색은 바이러스처럼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전파되어 온, 오프라인에 광고효과를 지속적으로 극대화합니다.

기업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드리는
베스트미디어의 통합솔루션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1544-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