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스마트폰의 등장 이후,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검색, 모바일 배너, 모바일 브랜드 검색, 입점형 광고, 보상 기반의 리워드 모바일앱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이 있습니다.
장점

PC와 달리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정보 검색이 용이하며 이용자의 특성(관심사,
지역 등)에 기반을 둔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지역 키워드의 검색 비중이 높아집니다.
  •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 웹페이지가 없어도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월간조회수(PC) 월간조회수(모바일)
강남맛집 26,510 125,422
홍대맛집 84,503 427,059
안면윤곽 8,860 86,364
다이어트 58,611 232,256
모바일 검색의 활용 예

카카오톡으로 약속을 잡고

가야할 맛집에 대해 묻습니다.

맛집 정보가가 필요하면

바로 모바일로 검색을 합니다.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로 인한 사용 빈도수 증가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트렌드는 PC에서 모바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미디어는 변화된 환경에서 유저를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모바일 최적화 광고를 지원합니다.

기업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드리는
베스트미디어의 통합솔루션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1544-2851